사과의 마인크래프트 - 마인크래프트 선박모드(1.2.5)

티스토리 툴바

마인크래프트 선박모드(1.2.5)

마인크래프트/마인크래프트 1.2.5 모드












모드설명

마인크래프트에 움직이는 큰배를 추기시켜줍니다.


[손가락 한번씩클릭해주세요]

[블로그 운영에 도움됩니다]






선박 옆에 선착장 블럭에서 1칸,물에서 1~2칸 이상 을 띄어 만듭니다



그리고 양털 의자를 만들어


원하는 조종석에다가 부착합니다 

희망하면 대포도 달수있습니다 

대포


조합법








키워드


 

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
Creative Commons License
Trackback Address :: http://applepieblog.tistory.com/trackback/102 관련글 쓰기
저기 2012/06/23 14:38 URL EDIT REPLY
좀 알아듣게 설명점 해주세요 ;; 먼말인지 모르곘어요
BlogIcon 사과♥ | 2012/06/23 15:18 URL EDIT
이해안되시는게머죠?
대포발사방법좀.. 2012/06/23 15:35 URL EDIT REPLY
대포발사 어떻게해요?
BlogIcon 사과♥ | 2012/06/23 17:28 URL EDIT
대포안에 화약과포탄을넣고 라이터로 오른쪽클릭하면 되요
왜이러죠? 2012/06/23 19:45 URL EDIT REPLY
실행했는데들어가보니까검은창떠요.이거만깔았는데도.
BlogIcon 사과♥ | 2012/06/23 20:39 URL EDIT
모드가 충돌난거는 아닌가요?
?? 2012/06/29 16:40 URL EDIT REPLY
선착장이요 물끝까지 해야하나요?
BlogIcon 사과♥ | 2012/06/29 19:00 URL EDIT
물위에 한칸만 설치하시면 됩니다
BlogIcon ㅎㅇㅎㅇ 2012/07/15 16:41 URL EDIT REPLY
이게 바로 나한일 XX가 사기를 쳣던 그 모드군여 ㅎㅋ
BlogIcon 사과♥ | 2012/07/15 20:04 URL EDIT
ㅋㅋㅋㅋㅋㅋㅋ
BlogIcon 사과♥ | 2012/07/15 20:04 URL EDIT
ㅋㅋㅋㅋㅋㅋㅋ
아.. 2012/07/28 22:24 URL EDIT REPLY
이거 자동설치기 말고는 없는건가요?
갓댐 2012/07/30 10:14 URL EDIT REPLY
이거 배 다 만들고 샴페인 던지니까 세이브 뜨더니 갑자기 검은화면 뜨네요ㅜㅜ 포지랑 모드로더도 전부 깔았는데..
BlogIcon 사과♥ | 2012/07/30 14:34 URL EDIT
포스업뎃하고 다시해보세요
머지 2012/08/07 20:43 URL EDIT REPLY
이거 모드적용자체가 안되요
BlogIcon 사과♥ | 2012/08/08 11:39 URL EDIT
자바7을 쓰시면 적용이 안되요
Mac 2012/08/20 17:42 URL EDIT REPLY
이거 조종법 알려주실 수 있나요??
BlogIcon 사과♥ | 2012/08/20 22:19 URL EDIT
배에탄후 캐릭터 조종하는 키와 같아요
BlogIcon 사과♥ | 2012/08/20 22:19 URL EDIT
배에탄후 캐릭터 조종하는 키와 같아요
아니 이게뭐여 2012/09/15 18:46 URL EDIT REPLY
헐ㅋ 완성후에 배에 삼폐인 딱! 던졌더니 갑자기 이상한곳으로 온뒤에 블럭들이다 뚫리고 맨 밑바닥에 와있음.. 미니맵도 깔려있었는데 미니맵엔 바다인데 눈지역에 와있음 서있을수도없고.. 뭐죠
ㅇㄹㄹㅇㄹㅇㄹ 2012/10/03 09:48 URL EDIT REPLY
퍼갈게요 감사합니다
java 2012/12/28 11:23 URL EDIT REPLY
적용이 안되는데 자바 뭐 써야 되죠?
kim 2013/01/07 19:20 URL EDIT REPLY
감사합니다
1 2013/02/09 19:10 URL EDIT REPLY
근데 이거 간편설치인가요?
BlogIcon 사과♥ | 2013/02/09 20:57 URL EDIT
BlogIcon christian louboutin 2013/04/23 02:11 URL EDIT REPLY
슬픔을 나누면 반으로 되지만, 기쁨을 나누면 배가된다.
Name
Password
Homepage
Secret